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YOU KNOW MY STEEZ Vol.1

BONANZA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8. 15. 14:00

본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지난 8월 1일 브이홀에서 열린 YOU KNOW MY STEEZ 첫번째 공연에 다녀왔습니다!

'YOU KNOW MY STEEZ'는 음악비평가 김봉현님과 기획사 엔라이브가 함께 하는 블랙뮤직 콘텐츠 브랜드인데요!

그 첫 시작!을 함께 보러 가보실까용?








기린님의 Here We Go Now와 뉴잭스윙으로 신나게 시작!











댄서분들과의 안무가 인상깊었어요ㅋㅋㅋㅋ














이어서 JAM, 요즘 세대 연애방식, 너의 곁에를 들어볼 수 있었어요!

기린님 무대는 처음인데 진짜 신나더라구요ㅋㅋㅋㅋㅋ

















얼마 전 공개된 SUMMER HOLiDAY도 미리 들어볼 수 있었어요!

뒤에 영상과 기린님, 댄서분들의 조화가 크으으ㅠㅠ

진짜 기억에 남는 무대였어요!










밤하늘............. 우주............ 구름......... 달............

거기다 노래까지..............

취향저격................빵야빵야............ㅇ<-<








My FILA로 기린님의 무대가 끝이났습니다!










불타오르는듯한 영상과 함께 등장한 딥플로우님!

양화앨범의 열반으로 딥플로우님의 무대가 시작되었습니다!







이어진 불구경 무대!

영상과 붉은 조명과 음악의 조화가 크....................ㅠㅠ

진짜 분위기 최고였어요









손을 들지 않고 뭐 해~

여기 상구형이 왔는데~


던밀스님의 등장!









암어 빅 브라더~빅브라더~

마 호미스 콜미~~~~













넉살님!!!!!!

당산대형에 이어 작두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이거 무슨 상황인지 기억이 안 나는데....

드립치고싶지만...참을래요...참...참아야지....









크으으으으 VMC짱짱









이어서 역마, 버킷 리스트로 딥플로우님의 무대가 끝이났습니다!

양화앨범 라이브는 처음이었는데 진짜 크으으...b


















다만, 가리온을 시작으로 가리온의 무대가 이어졌습니다!















언더 그라운드, 마르지 않는 펜을 라이브로 들을 수 있는 특별한 날이었어요!
















이어서 무투, 영순위도 들을 수 있었습니다!















MC메타님의 솔로! 무까끼하이와 프리스타일로 가리온의 무대가 끝이났습니다.










MC메타님의 프리스타일와 함께 시작된 JJK님 프리스타일!












JJK님 다음으로 올티가 등장했습니다!















올티 다음은 서출구!
















다음으로 ADV프리스타일이 이어졌습니다!












이 날은 독특한 무대가 이어졌는데요!

관객분들이 입장하면서 단어를 쓰고, 즉석에서 단어를 뽑아 

ADV멤버들이 그 단어를 가지고 프리스타일을 하는 무대였습니다!

(영상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부기발, 쇼미더머니, 획기적인시발 등 핫한 단어들도 많이 보이네요ㅋㅋㅋㅋ

이 다음으로 JJK님이 제안하셔서 비슷한 무대가 이어졌었는데요

JJK님이 단어를 던지면 올티와 서출구가 그 단어로 프리스타일을 하는 무대였습니다!

이 무대도 아래에서 영상으로 확인가능합니다ㅎㅎ!






신나는 360도 무대로 이번 공연이 끝이 났습니다!

각 무대마다 매력이 뚜렷한 공연이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분위기를 한껏 살려주는 영상도 정말 멋졌고

특히나 단어클리어 무대가 정말 재밌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다음 공연도 기대되네요!!!

공연 안 가셨던 분들은 영상과 사진으로 즐겨주시고

다음 공연 찾아주시길!









*카메라 음향 문제로 음질이 좋지 못합니다 T.T

모든 아티스트의 영상 담지 못한 점 너무 아쉽고,

영상 보실때 잠시 볼륨을 줄이셨다가 재생하시면...

고막을 지키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