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Huckleberry P '분신' vol.5

etchforte

by etchforte 2015. 12. 4. 13:33

본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국내 최고의 언더그라운드 힙합 공연. 허클베리피_Huckleberry P의 '분신', 그 다섯 번째 무대의 막이 올랐다. 2015년 11월 28, 29일 양일간 홍대에 위치한 yes24 MUVhall에서 펼쳐진 이번 무대는 이전 공연들을 총 망라하면서도 명실상부한 허클베리피의 무대 위에서 폭발하는 에너지를 맘껏 느끼고 올 수 있었다. 이번 공연의 포스터에 참가한 나로서, 혹은 분신 모든 시리즈에 참여한 포토그래퍼로서 이 무대를 놓칠 수 없었기에 첫 공연에는 관객 석에서 함께 무대를 즐기다 앵콜 공연이 있었던 29일 현장의 모습을 렌즈에 담았다.


사진으로 다시 한 번 만나보실까.




'분신'이라면 특징이라고 할 것이 수많은 깜짝 게스트의 등장인데 순서대로 지투_G2, 저스디스_Justhis, 사이먼 도미닉_Simon Dominic, 레디_Reddy, 올티_Olltii, 제제케_JJK, 서출구_Xitsuh, 루피_Lupi, 제리케이_Jerry.k, 계범주_Nusoul, 넋업샨_Nuck, 수다쟁이_Suda, 이보_Evo, 팔로알토_Paloalto, 비프리_B-Free, 김사랑, 딥플로우_Deepflow, 넉살까지 숨차다 숨차...ㅋㅋㅋ 2일에 걸쳐 정말 많은 게스트들이 함께 무대를 빛내 주었다.


3시간 30분 가량 이어진 공연에서 쉴 새 없이 랩을 뱉는 헉피도 그렇지만, 정말 미친듯이 뛰노는 관객들은 정말 이 공연에서만 볼 수 있는 백미이기도 했다. 매 공연마다 참여하는 나지만, 이렇게 쩌는 공연은 진짜 전무후무 하다니까...!!


공연 중간에 짜임새있게 사용된 LED 영상이라던지, 조명효과도 더할 나위 없이 좋았고. 공연 도중 '분신'을 하나의 큰 페스티벌로 만들고 싶다는 헉피의 말과 함께 초대하고 싶은 뮤지션들로 나스_Nas, 제이지_JAY-Z, 켄드릭 라마_Kendrick Lamar, 그리고 이 센스_ESENS의 영상이 흘러나왔는데, 'Back In Time'의 hook을 관객들과 함께 떼창하고 있는 모습은 다시 한 번 이 공연이 더욱 더 잘되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을 심어주기에 충분했다.


이번에는 멀티 영상을 가능한 적게 제작할 예정인데, 그 이유는 무엇보다 공연에 직접 와서 이 곳에 느끼는 것이 더욱 감동적일 것이라는 헉피 형의 생각에 동의하였기 때문이다. 아님 짝수 시리즈만 멀티 제작을....?? ㅋㅋ 


미친듯이 뛰놀았던 관객들과 하나 되어 지치지 않고 달렸던 '분신5'...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것 같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여러분!



2014/12/06 - [etchforte] - Huckleberry P '분신' vol.4


2014/04/29 - [etchforte] - Huckleberry P '분신' vol.3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