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DJ Juice - Beautiful Life M/V 작업기

etchforte/작업기

by etchforte 2017. 3. 27. 23:34

본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DJ JUICE 형의 새 앨범 [BEATFUL LIFE]가 지난 2017년 3월 25일 발매 되었습니다. 저는 산이_San E, 버벌진트_Verbal Jint, 베빌론_Babylon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Beautiful Life"라는 곡의 뮤직비디오 편집을 맡았는데요. 쥬스형이 지난 몇 년 간 국내외의 많은 공연과 투어를 다니면서 찍어왔던 고프로 영상을 한 데 모아 한 영상으로 엮어 보았습니다. 제가 촬영한 부분도 조금 들어가 있는데요. 제가 찍은 사진이나 영상은 외장하드 속에 삭제하지 않고 보관해두는 편이라, 외장하드 속 구석구석을 디깅해서 알맞은 영상을 골라 편집하느라 힘들었어요. 제가 다녀왔던 공연에 함께 하셨던 분들은 어떤 영상이 제 영상인지 아실거라 생각됩니다.


어쨌든 오랜만에 돌아온 DJ JUICE!! 들어보시길 바랍니다!










[M/V] DJ Juice - Beautiful Life (Feat. San E, Verbal Jint, Babylon)




-Credit-


Edited by EtchForte


Video by DJ Juice, EtchForte


Title Calligraphy by Artime Joe (JNJ Crew)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