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롤링홀 20주년 기념 공연

BONANZA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2. 24. 14:32

본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설 연휴는 잘 보내셨는지요 :)

저는 지난 15일 롤링홀에서 열린 롤링홀 20주년 기념 공연에 다녀왔습니다!


전날 청주에 갔던터라 서울 올라오는 버스에서 노래 쭉 듣는데 엄청 두근거리더라구요

공연 전에 예상 셋리스트 들을때의 그 설렘 너무 좋아여ㅠㅠ


이번 공연은 각 크루(레이블)별로 1시간씩 진행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다같이 뛰어노는 무대를 좋아해서인지 이번 공연이 더 신났던거 같아요!




비스메이저 로고 스크린이 올라가고 넉살님의 등장!

넉살님의 Nuckle Flow,저스트 두잇, RHYDYO는 멀티영상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딥플로우님, 우탄님, 오디님의 등장으로 이어진 '내가 누군지 몰라?'







우탄님





무대에 함께해주신 BIGONE님!

Big Shootina뮤비 봤는데 뮤비도 곡도 다 너무 좋았어요ㅠㅠㅠㅠㅠ

무대 위에서 자주 뵀으면 합니다!






오디님!



















던밀스님!

바람난 던밀스 들을 수 있어서 좋았어욬ㅋㅋ

이 곡 역시 멀티캠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우탄님과 오디님































빅원님 춤추시는 모습 잘 찍고 싶었는데 진짜 몸이 부서져라 날라다니셔서ㅠㅠㅠㅠㅠㅠ






























































































다음으로 하일라잇레코즈!

레디님의 U Turn + 지켜로 무대 시작!








레디님은 흑백사진이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멋있어여8ㅅ8








이어서 1985와 서있어, Work, Big Dusty, 그냥해도 들을 수 있엇습니다!

























허클베리피의 모험으로 헉피님의 등장!






























헉피님 소년 해적같다는 얘기가 나왔었는데

이 사진 진짜 모험 떠나는 소년 해적같아욬ㅋㅋㅋㅋㅋ





















지킬





앤 하이드


보정하는데 이 두 사진이 연속으로 딱 나와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삼 헉피님의 갭에 놀랐습니다




























소년 해적2





















소년 해적3


























The One & Only로 팔로알토님 등장!







바닥 미끄러워서 넘어지셨는데

그 순간에도 랩 하시는거 보고 놀람 반 멋짐 반ㅠㅠ

크게 안 다치셔서 진짜 다행이에요ㅠㅠ






그리고 결혼 축하드립니다 짝짝짝X999






















I Feel Love~~~~

L sign's up!








잔잔한곡 하실때 눈 감고 리듬타시는 모습 너무 멋있어요

눈 감은 사진이 많은건............ 기분탓....



































하이라잇 사인을 마무리로 하이라잇 레코즈 무대가 막을 내렸습니다!







Speakin trumpet으로 시작된 스피킹트럼펫 무대!

앞쪽은 전부 영상으로 찍어서 스피킹트럼펫 무대에서의 헉피님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8ㅅ8죄송합니다



Speakin' Trumpet + 나는 소망한다





내게 금지된 것들






마이노스님!






넋업샨님!






본킴님!







수다쟁이님!













넋무룩...






수다쟁이님의 신곡 북가좌동도 라이브로 들을 수 있었습니다!

넌 지금 행복해↗










이어서 소울다이브의 HBD!

디테오님!






넋업샨님!








지토님!






















강산여울님!

길가면서 노래듣다가 강산여울님 흠메이비 파트 나오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걷다가 멈추고 흠~메이비 따라하고 다시 가던길 가게 되던데

저만그런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비님!

오늘도 키비님 멋짐 폭발

볼 때마다 점점 멋있어지시뮤ㅠㅠㅠㅠ

































V쁘잉V










넋업샨님이랑 마이노스님만 보면 초콜렛사운드 생각나요

처음부터 듣겠다고 보충끝나자마자 집으로 두다다다 달려왔던 추억☆★



























오호랏 이녀석봐라? 하는 표정



















































라임어택님











오빠도 요즘 미모 폭발이셔!!!!!!!!!!!!!!!!!!










수줍은 임냥코님



















안 뛰면 병신 5초전




















Cool Kids Never Die






오랜만에 많은 킥앤스냅 멤버들 만나서 좋고 공연도 너무 즐거워서 더 좋았던 날이었어요!

봐도봐도 또 보고 싶은 VMC, 하이라잇, 스피킹 트럼펫 공연ㅠㅠ

현장의 분위기를 그대로 전하지 못하는 아쉬움이 크네요!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2015년도 킥앤스냅 많이 지켜봐주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