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하제일 힙합대전 ③ : Block B

BONANZA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1. 4. 21:51

본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천하제일 힙합대전 마지막 포스팅 블락비!



입장 전에 트위터 구경하는데 블락비가 첫번째라는 소문이 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

그때 시간은 4시 50분이 넘어가고, 공연은 5시 시작이고

팬들 입장 다 못했는데 블락비가 첫번째로 나오면 팬들은...!! (동공지진)

걱정했는데 그때 블락비는 상암에서 리허설중이었더라구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한 걱정... 루머였습니다 8ㅅ8


블락비 노래는 'Do U Wanna B?'앨범부터 쭉 들어오고 있지만 공연은 처음이었어요!

최근 발표한 HER과 지코의 Tough Cookie를 비롯한 여러 무대를 보는데

존.멋. T.Tb

블락비는 짱입니다 멋있어요!!!!!!!!!!!!!!!!!!!!!!!!

다음 앨범도 기대하겠습니다!!!!!!!!!!!!!!










박경님







유권님






지코님







태일님







피오님


계단 아래로 내려와서 제 옆에서 관객들이랑 하이파이브 하는데

너무 당황했는지 기억이 하나도 안 나요 8ㅅ8..............

가까이 있으면 뭐하나 기억도 못하는데

나새기ㅠ.ㅠ........






















존잘 비범님

실물보고 놀랬어요




















뒷통수가 동글동글 재효님



















웃는거 진짜 귀여우세요!!!!!!!!!!!!!!!!!!!!!












































































지코의 Tough Cookie 무대!


헬로 아직 날 띠껍게 보는 핫바지들~

텊쿠키 텊쿠키!!!!!!






























































이 안무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맑 해맑










이 사진 두 명 표정 갭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명은 잡아먹을 것 같은 표정인데

한 명은 평화롭게 미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둠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