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Hybition 2015 Calendar Project - SCHOOL OF RAP

BONANZA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12. 6. 16:48

본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하이비션 2015년 캘린터 촬영장에 다녀왔습니다!









대기실 도착했더니 던밀스님 촬영은 이미 끝T.T

근데 포즈 취해주셔서 한장!

던밀스님... 상냥해... ☆





£•_•)임냥코 a.k.a 냥캣의 코카콜라 CF





£•_•)V





£•_•)*






봉현님!







힙합 - 블랙은 어떻게 세계를 점령했는가

(홍보)





허꽃분홍님 아이컨택 ㅇ<-<























컨셉마다 다 잘 어울리셔서 신기했어요

진짜 예쁘심 T.T!!!









훔쳐보는 임냥코










너무 즐거워하시는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님과 키비님!

















키비님 표정 너무 귀여우심ㅋㅋㅋㅋㅋㅋㅋㅋ














_人人 人人_
>  돌연사   <

 ̄Y^Y^Y^Y ̄

마이노스님 미소+브이에 놀라 돌연사








V스피킹 트럼펫V

















⊙0








본킴님의 등장!

저 이 사진 편집하다가 심쿵했어요

허꽃분홍님 웃는 모습에 심쿵 ㅇ<-<







본킴님의 수트는 정말 멋져요





















나찰님!










리얼한 나찰님 표정ㅋㅋㅋㅋㅋㅋㅋ







딥플로우님!







표정 연기를 너무 잘해주셔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 다 빵빵 터졌던 기억잌ㅋㅋㅋㅋㅋㅋㅋ

사진보다 더 리얼한 표정 연기는 메이킹 영상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영상












[EVENT]

본 페이지 링크를 공유하고 계정 주소를 댓글로 남겨주세요!

총 3분께 하이비션 캘린더를 드립니다!


기간 : 2014년 12월 15일까지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