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peaking Trumpet 1st Concert

BONANZA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10. 31. 17:15

본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10월 25일! 기다리고 기다리던 Speaking Trumpet 첫 콘서트에 다녀왔습니다!!!!!!!!!!!!!!!!!!

와!!!!!!!!!!!!!!!!!!!!!!!



50분이 되자 스크린에서 영상이 뙇!

사실 이날 이후로 머릿속에서 '흠~메이비'가 떠나질 않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산여울님의 'Walk of'로 공연 시작!













다음으로 본킴님!

'개소리2'부터 '뿌리부터 불이붙어'까지 엄청 신났어요!

(제 기준) 귀여운 의상 입으시고 파워넘치는 무대 보여주시는데 진짜 멋있었어욯ㅎㅎㅎㅎ

















다음으로 키비&마이노스&라임어택!!!!!!!!!!!!!!!!!!!!!!!!!!!!!!!!!!!!!!!!!!!!!!!!!!!!!!!!!!!!!!!!!!!!!!!!!!!!!!!!!!

'Hello My Dear+짧은 손가락'으로 등장해서 이루펀트의 신곡까지!

이루펀트 사랑해요 8ㅅ8

노이즈맙 짱8ㅅ8





키비님 머리 멋지셨어요!!!!









£•_•)임냥코 a.k.a 냥캣






짠 £•_•)/










마이노스님 멋있어요..............................ㅠㅠ















이 사진 진짜

'어디 해볼테면 해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어진 헉피님의 무대!






HI-LITE Sign's Up!










수다쟁이 님이 나오시고 Get Backers의 곡들과

수다쟁이님의 신곡 '북가좌동'도 들을 수 있었어요!
















War Music으로 소울다이브 무대 시작!












넋업샨님8ㅅ8













헉피님이 등장하면서 지토님 깜짝 생일파티 시작!





안경도 슥










다시 한 번 생일 축하드려욥!!!!!♬







모자+안경 쓰시고 HBD 부르셨어요!

얼른 앨범 나왔으면 좋겠어요!!!! HBD 자주 듣고 싶습니다ㅠㅠ







디제이 쥬스님의 토크타임!ㅋㅋㅋㅋ








소울다이브 무대 후 이어진 보이락, 쥬스님의 플레잉!







그리고 시작된 스피킹트럼펫 단체곡!!!

'나는 소망한다'부터 '쏘아올린 작은 공'까지 모두! 들어볼 수 있었는데요ㅠㅠ

아진짜ㅠㅠ 진짜진짜 멋있었습니다ㅠㅠㅠㅠㅠㅠ

얼마나 멋있었냐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대구 가는 차표를 예매했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피킹트럼펫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V쁘이V











엄지척b











마지막으로 관객분들과 단체사진을 찍으면서 마무리!







아직 예매 안 하신 분들!!!!

내일입니당ㅠㅠㅠㅠㅠㅠㅠ

함께 힙트 갑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BONANZA' 카테고리의 다른 글

BONI "PUSH" MV Behind The Scenes  (0) 2014.11.27
Lotte Duty Free FAMILY CONCERT 19th  (3) 2014.11.17
HIPHOPPLAYA SHOW vol.46 '3 LABEL SPECIAL'  (0) 2014.09.21
CARAVAN UNION UNITY Live Clips  (0) 2014.09.16
Do The Right Rap Tour vol.1 - Seoul  (0) 2014.09.08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