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Do The Right Rap Tour vol.1 - Seoul

BONANZA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9. 8. 20:58

본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Do The Right Rap TOUR VOL.1 - SEOUL에 다녀왔습니다!



이런 저런 얘기 길게 쓰고 싶은데 뭐라고 써야할지 모르겠네요

그냥 진짜 재밌었어요!!!!!!!!! 

아직 투어가 남았는데 안 가면 후회하십니다 꼭 가세요!!!!!!



  



비스메이져분들의 무대로 공연 시작!
























다음으로 Mild Beats 비트 우승자 LT님의 무대!






Do The Right Rap 다음으로는 개인곡 무대!

진짜 잘하세요 짱짱 T.T













오랜만에 뵙는 헉피님의 무대!














깜짝 게스트 레디님!

그냥해 무대를 보여주셨어요!








다음으로 Jay Kidman 비트 우승자 SNAP OUT님의 무대!
























Do The Right Rap을 총괄하고 계시는 피타입님!

힙!합! 외치시는거 진짜 멋졌어요















High Flies 비트 우승자 JINSE THE KID의 무대!

















그리고 이어진 소울다이브의 무대!!!!!

'XXX'시작 전에 쭈그려 앉아있다가 비트 시작과 함께 다같이 점프하는거 진짜 신났어요!!!

비트 나오기 전까지 움찔움찔하는 관객분들도 귀여우셨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Avantgarde Vak 비트 우승자 DEBI님의 무대!


















oh                   oh

가리온

oh                   oh



이쯤부터 너무 덥고 어지럽고 힘들었는데

잠깐 물 좀 마시려고 하면 '그순간'이 뙇

잠깐 좀 쉬려고 하면 '영순위' 뙇! '불한당가'뙇!!!!!!!!!!!!!!!!!!!!!!!!!!

마치 '덕후야 너가 우리 무대에 집중 안 하고 쉬겠다고?'하면서 채찍질 하는 기분이었어욯ㅎㅎㅎㅎㅎ

무튼 안 쉬고 열심히 찍고 놀았어욯ㅎㅎㅎㅎ흡진짜멋있닼ㅋㅋㅋㅋㅋㅋㅋT.T













가리온 무대때 조명이 더 예쁜건 기분탓이겠죠?

어쩄든 천국에 있는 기분 T.T가리온짱




















다음으로 Avantgarde Vak 비트 우승자 MYU님의 무대!








허!벅!지!










마지막으로 버벌진트님의 무대!

셋리스트보다 훨씬 더 많은 곡들 보여주셨는데

메모리카드가 꽉 차서 뒷부분은 많이 못찍었어요 T.T

아쉬워요ㅠㅠ






팬텀의 산체스님!

























라이브영상 재생목록






'BONANZA' 카테고리의 다른 글

HIPHOPPLAYA SHOW vol.46 '3 LABEL SPECIAL'  (0) 2014.09.21
CARAVAN UNION UNITY Live Clips  (0) 2014.09.16
HIPHOPLE WTF(Wild Talk Forum) 1st Sub Label  (0) 2014.06.29
Loptimist Comeback stage 'L IS BACK'  (0) 2014.06.16
EVO 'Beautiful Mind' Showcase  (0) 2014.06.02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