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optimist Comeback stage 'L IS BACK'

BONANZA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6. 16. 00:50

본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랍티미스트님 컴백 스테이지 'L IS BACK'이 13일에 프리즘홀에서 열렸습니다!!!






DJ SQ님의 오프닝 후 D.C.님의 Someone Like You로 공연 시작!

D.C.님도 진짜 오랜만에 봬서 반가웠어요!!!!!!!!!!!!!!!!!!!!!!!


















다음으로 랍티미스트님!

널 사랑한 내가 밉다와 이번 앨범 타이틀 Ma Day 그리고 데드피님과 Love is over 무대를 보여주셨습니다!!!
















1부 마지막 순서 데드피님!

작년 학교 축제에 오셔서 인사드리고 싶었는데

진행요원?이 막아버려서 인사 못드렸던 기억이ㅠㅠㅠㅠ흑흑흑

데드피님 목소리 너무 멋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





















DJ SQ님의 솔로 무대로 2부 시작!

팔로알토님ㅠㅠ 짝패를 라이브로 들을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배치기!!!!!!!!!!!!

태양아래서를 시작으로 뜨래요, 눈물샤워, 두 마리, 걱정마쇼까지!!!!!!

배치기 무대는 처음이었는데 진짜 에너지 넘치고 신났어요!!!!!











D.C.님과 함께 태양아래서 무대!













 















그리고 다시 랍티미스트님!

배치기의 탁님과 잘됐어, 다른사람, 라임어택과 생활의 달인 무대를 보여주셨습니다!















이!!!!!!!!!!루!!!!!!펀!!!!!!!트!!!!!!!!!!!!!!

노!!!!!!!!!!이!!!!!!즈!!!!!!!맙!!!!!!!!!!!!!!


Hello My Dear, Classic, 짧은 손가락, 고맙데이, 별사탕 아닌 범사탕, 맙맘이야까지!

이루펀트도 노이즈맙도 오랜만에 봐서 너무 좋았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맙맘이야때는 촬영하면서 덩실덩싫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화장 안 해도 이뻐 빨리나와!!!!!! 소리치고 싶었는데!!!!!!!!!!!!!!!!!!!!!!!!!)



마이노스님과 키비님!!!!!!!!!!!








키비님!!














마이노스님

왜이렇게 멋있으시죠























라임어택님!















이번 공연에서는 고등학생때 많이 듣고 보던 분들이 많이 나와서 그랬는지

괜히 추억 돋고 그랬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랍티미스트님 앞으로 공연장에서 자주 뵙고 싶어요!!!!!!!!!

응원하겠습니당 :D






라이브 영상은 여기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BONANZA' 카테고리의 다른 글

Do The Right Rap Tour vol.1 - Seoul  (0) 2014.09.08
HIPHOPLE WTF(Wild Talk Forum) 1st Sub Label  (0) 2014.06.29
EVO 'Beautiful Mind' Showcase  (0) 2014.06.02
Listen to vol.3  (0) 2014.05.14
Huckleberry P '분신' vol.3  (8) 2014.04.3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