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lossom 4 April] 샛별 - Behind the Scenes

Projects/Blossom 4 April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4. 9. 12:39

본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포스팅 읽기 전 영상 먼저 보시죠

(단호)








kick&snap presents 'Blossom 4 April'

The Rose
샛별 - Woo Baby

Keyboard & Chorus - CJ
Camera - EtchForte, Libbiegraphy, 한가위, Bonanza, DazzlingMind
Sound Mix - R-EST
Logo Design - 임성화











안녕하세요 보난자입니다


에치포르테오빠의 사심 채우기 프로젝트의 첫 번째 영상! 

샛별언니의 영상 작업기를 가져왔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서 음향에 특히나 많은 공을 들였는데요

에치포르테 오빠가 구입한 음향기기뿐만 아니라 사운드 믹스를 R-EST님께서 해주셨어요!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자 그럼 홍대 W스튜디오에서 진행된 모습 보러가시죠ㅋㅋㅋㅋ








오프닝 영상 촬영중인 모습

손모델은 누굴까요










다마언니였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 코파는거 아님ㅠㅠ

(덕후인권보호)








혼신의 손연기 팔연기








사실 이런 모습으로 촬영중이었습니닼ㅋㅋㅋㅋㅋㅋ

언니 무릎에 치얼-ㅅ






그리고 시작된 커버 촬영!







중간중간에 샛별언니 프로필 촬영도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모니터링 시켜주시는 덕버지









그리고 장미를 초ㅑㅂ초ㅑㅂ초ㅑㅂ....

비싼 장민데.......................

장미를 댕강....... 꽃잎을 초ㅑㄱ초ㅑㄱ......








장미 총을 빵야








꽃잎이 어디 쓰였는지 영상을 통해서 확인해보세요!









촬영 중간에 발샷도 찍고!

사실 킥앤스냅 촬영하면 저희가 제일 신나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셀카 폭발하는 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 주인공 맞추시면 덕포인트 (+5) 드립니다

맞춰보세요







다시 촬영 준비 중







음향 체크중 (진지)








비장의 무기와 소니캠코더!







예쁜 씨제이언니ㅠㅠㅠㅠㅠ (코피철철철철)








오늘의 컨셉인 장미!








리비는 의자 위에 올라가서 풀샷을 찍었습니당










리비와 다마언니쨔응









음향 체크중인 엧폹 (핵진지)









언니 통화하시는 모습 몰래 찍은건데 존예

조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V쁘잉V







그리고 에필로그 영상 촬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사실 이때 샛별언니보고 또 놀랬어여

너무 예쁘셔서..................

덕덕..엉엉..덕덕..웁니다..








샛별언니 품에 안겨서 에필로그에 등장한 성덕한가위언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촬영내내 언니들의 미모와 라이브실력에 감탄했던 기억이 나네요ㅠㅠ

난 다 큰 샛별이~야 우~~~예~~~~~~

옷 갈아입고 나오실 때마다 감탄을 금치 못했던 기억도 새록새록....



샛별언니 영상도 많이 봐주시구 다음 영상, 작업기도 기대해주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