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lossom 4 April] BONI - Behind the Scenes

Projects/Blossom 4 April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4. 14. 18:06

본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영상 먼저 보시죠!










kick&snap presents 'Blossom 4 April'

The Ranunculus
BONI - Strawberry

Guitar - 문승찬
Camera - EtchForte, Mitchell, Bonanza, Soo.pia
Sound Mix - R-EST
Logo Design - 임성화
Place - Expert100(서울시 서대문구 연희동 191-4)
Florist - La Flor(임샛별) www.laflorflower.co.kr











워~~~~~~~~~후!!!!!!!!!!!!!!!!!!!!!!!!

보!니!언!니!






다들 보니언니의 스트로베리는 잘 들으셨나요!?

봄날의 상큼한 딸기같은 스트로베리 영상 작업기를 가져왔습니다!











이번 촬영은 연희동 Expert100에서 진행되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분위기!!!!!!!!!!!!!!

그리고 아이스 미숫가루 라떼?가 참 맛있더라고여

또 먹고싶다 냠냠냠냠 시험이 바로 끝나면 달려가겠습니다









그리고 카페에 있는 귀여운 토끼!














오늘의 꽃!

보니언니의 꽃!

라넌큘러스!












너무 예뻐서 아련하게 보정 함 해봤습니다













개나리까지 캬

봄입니다

(조화인건 눈 감아주시죠)










오늘의 주인공 보니언니!











그리고 멋진 기타연주를 해주신 문승찬님!
















기타를 둥딩둥당









오늘도 어김없이 등장한 덕권보호

미첼언니 오랜만이에여 엉엉










언니 귀 보니까 생각나는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가 너무 좋아서 잠깐 쉬는시간에

귀 완전 호강해여~~~~~~~~~ 했더니

 귀에 피어싱이 많아서 귀가 호강한다는 뜻으로 알아들으셔서

다 빵터졌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니언니 토끼같아요

저만 그래요?

(아니아니)










에치오빠 보고 놀란 토끼

해치지 않아요...........

(호에에에에ㅔㅇ?)








모니터링도하고!











덕후에게 은혜도 베풀어주시고!

싸인씨디 감사해요 잘 들을게요!









이어진 커버 촬영!










이렇게 커버 촬영을 마지막으로 보니 언니 촬영이 끝났습니다!

이번 B4A촬영하면서는 언니들 예쁨에 놀라고 라이브에 놀라고

놀람의 연속이네요

놀람사하겠어요 ㅇ<-<헤헤



보니언니 스트로베리 많이 들어주시고

곧 나오는 정규 앨범도 많이많이 기대해주세요!


다음 영상, 작업기도 기대해주시구요!!!!!!!!!!

감사합니닷!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