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ABEL WORKS : 폼텍웍스홀 X 인플래닛

Mitchell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8. 16. 21:19

본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왕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쓰네요 ◕‿‿◕

 

지난 7일

보니, 화지, 윌콕스 인플래닛 멤버들 공연이 있는 폼텍웍스홀에 다녀와써여

 

공연 오프닝은 윌콕스 (차별 ㄴㄴ해)

 

보니언니랑 같이 부른 드레스코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찍으면서도 넘나 조아가지구ㅠㅠㅠㅠㅠㅠㅠㅠ 두분 듀엣 또 듣고시퍼여 ㅠㅠㅠㅠㅠㅠㅠ

 

 

이어서 보니언니 순서

뿌까머리 이케 잘어울려도되냐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보다 언니인데ㅠㅠㅠ무스유ㅠㅠㅠ 나이는 내가 다머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저 머리하고 돌아다니면 돌팔매질 당할텐데ㅠㅠㅠㅠㅠㅠ

 

 

 

개인적으로 굉장히 좋아하는 노래 'ㅅ'

 

 

화지님과 같이 부르는거 듣고싶었는데 크으으으으 d=(^▽^)=b

 

 

마지막으로 화지!!

 

 

화지님을 공연장에서 거의 3년만에 ㅋㅋㅋㅋㅋㅋㅋ 봐서 되게 반가웠던...

 

 

전시회 끝나고 오랜만에 공연이었고 귀정화와 좋은 공연장도 알게되어서 좋아써여!ㅎㅎ

개인적인 바람이있다면...... 윌콕스의 신곡...... 보고있나 윌콕스(님) 

그럼 2000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