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루게릭 희망콘서트 7 - 'SWAG' 힙합콘서트

Mitchell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8. 30. 23:49

본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 ▽ ` )ノ♡

8월 21일!! 킥앤스냅 멤버들과 악스홀에서 열린 SWAG힙합콘서트에 다녀왔습니다.

SWAG힙합콘서트는 루게릭요양병원 건립을 위한 일곱번째 루게릭 희망콘서트로, 힙합뮤지션들이 100% 재능기부로 참여한 콘서트라고 합니다. (박수)

좋은 취지의 공연을 즐길 수 있어서 저 또한 기뻤답니다!

 

 

 

오프닝은 제가 넘가 좋아하눈 ㅠㅠㅠㅠ 타이거jk bizzy 그리고 윤미래!!!!!!!!

미래여신님!!!!!!!악!!!!!!!!!!사랑해여!!!!!!!

 

 

몬스터!!!!몬스터!!! 몬!!스!!터!!

진짜 좋아ㅠㅠㅠㅠㅠ너무 좋아ㅠㅠㅠㅠㅠ 다 발라버릴려고 만든노래 ㅠㅠㅠㅠㅠㅋㅋ 내 심장도 발라버리고ㅠㅠㅠㅠㅠ쿸에엥

 

 

이어서 얀키님의 무대!

제가 이때 사정이생겨서.. sold out 밖에 못찍어써여ㅠㅠㅠ 이이잉ㅇㅣ이 8ㅅ8

 

 

 

 

크러쉬...

ㅎ ㅏ...

 

ㅇ ㅏ.....

 

<

존경하는 판사님들 제가 아무이유없이 폭행을 당했습니다.

그에게 벌을 내려주세요.

범인은 크러쉬.. 심장폭행을 당했으니 제 마음속으로 무기징역을..... 내려주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입틀어막음)(오열)

 

 

 

 

지누션의 무대였지만

뒤에 백댄서 언니들에게 자꾸만 시선을 빼앗긴...

 

오 빠 차 뽀 바 따 널 데 리 러 가 !

이때 웃겼던게 인크레더블 깜짝게스트(?)였는데

관객들이 뒤에 서있는 인크레더블을 먼저 발견해버려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일리네어 공연 전에!

MC인 김기리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욕비트박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엔딩!  일리네어!

나두....안망하구싶다...

 

 

 

 

부기온앤온 쩜쩜! 부기온앤온 쩜쩜!

 

 

 

 

불금을 알차게 보낸것같아 뿌듯뿌듯 *^~^*

 

*영상 보실 때 꼭 1080P로 바꿔서 보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