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HI-LITE RECORDS LIVE IN TOKYO 2015

DEON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9. 4. 01:07

본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킥앤스냅 외부필자로서 활동하게된 DEON 이라고 합니다.

이번 [HI-LITE RECORDS LIVE IN TOKYO 2015] 의 사진으로 처음 인사 드리게 되었네요.

사실 HI-LITE의 일본 공연은 이번으로 두번째 입니다. 

오너 사키코씨가 주최를 맡아 HI-LITE, 불한당, DOK2&THE Q, 스피킹 트럼펫 등, 

지속적으로 라이브 이벤트가 열리고 있고, 그 때마다 점점 많아지는 관객수는 제가 다 뿌듯한 마음이 들 정도입니다. :)

그런 마음으로 찍었던 사진이, 킥앤스냅에서도 게시할 수 있게 되어 정말 기쁘네요.


말이 길었습니다, 그럼, 사진으로 보시죠.



Reddy

첫 등장은 Reddy입니다.

음원 이상의 라이브, 남성의 간지를 제대로 보여주는 Reddy.

아직 미발표 신곡인 '취권'도 같이 들을 수 있었어요. 기대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DJ DJANGA

항상 밝고 귀여운 모습이다가 레코드만 잡으면 진지해지는 반전매력.

일본 여성분들이 참으로 좋아하셨던 :)

이번 일본 공연은 PAYDAY도 같이 개최하여 아침까지 신나게 놀 수 있었는데요,

PAYDAY에서 보여줬던 개그적이면서도 완벽한 만취디제잉은 보는 이도 즐거울 정도였습니다.



Huckleberry P



냉면 못지않게 일식도 굉장히 좋아하는 헉피

등장과 동시에 인기를 실감할 수 있을만한 함성은 Rap Badr hari 에서 절정에 달합니다.

이번 라이브에서도 절정의 모습을 보여주었고, 일본 팬들도 대만족.



B-Free


KAWASAKI는 정말 일본 팬들을 위해 만들지 않았나 싶을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보여줬습니다.

덧붙여 셔츠도 완판이었던걸로 기억해요.

좋은 무대매너는 덤!


Okasian


등장과 동시에 분위기를 압도하는 카리스마는 여전.

왠지 오케이션은 일본의 분위기와 아주 잘 어울립니다.

이번 공연의 히트곡은 역시나 It G Ma.

그것도 앵콜로 두번 연속으로 할 만큼 일본에서도 대단한 인기였습니다.

한국어 랩도 거뜬히 따라하는 일본 팬들.



Paloalto

가사가 귀에 박힌다는게 뭔지 제대로 들려주는 팔사장님

단단하고도 묵직한 울리는 한국어 랩은 왠지 자랑스럽습니다.

HI-LITE signs up!



게스트로는 It G Ma를 함께했던 일본 래퍼 loota 가 등장했습니다.

빈티지 간지가 정말 잘 어울리네요



항상 즐겁고 땀나는(?) 무대를 선사해주는 HI-LITE 였습니다.

공연 뒤에는 굿즈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맴버 전원의 사인회도 있었어요.

빠른 시일 내에 다시 오겠다는 약속을 하며, 무대는 막을 내렸습니다.



여담

제가 지금껏 만나온 일본 힙합 아티스트들은 한국 힙합에 대해 생각보다 관심이 많았습니다.

그 중에서는 알려지지 않은 실력파 랩퍼들도 정말 많았는데,

여러 방면으로 좋은 교류가 많아서 파이가 더 커졌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언젠가는 그들 모두를 한장의 사진에 담았으면 합니다.


다음 사진도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DE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BRAND NEW MUSIC in JAPAN  (0) 2015.11.16
DEON  (2) 2015.09.02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