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RAND NEW MUSIC in JAPAN

DEON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11. 16. 19:25

본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BRAND NEW MUSIC in JAPAN 

안녕하세요 DEON입니다. 

2달만에 인사드리네요. 그만큼 아직 일본에서의 공연이 많이 있지는 않아요 ^^; 

PHANTOM, Verbal Jint, SAN E, DJ JUICE로 구성된 이번 공연에선

오후, 저녁 공연 2회에 걸쳐 진행되었습니다.

아쉽게도 오후 공연은 불참으로, 저녁 공연의 사진만 업로드 하게 되었어요~



15.11.14 일본 도쿄 시부야

비가 오는 날이었네요.  많은 일본 관객들이 찾아주셨습니다.

일본에서 했던 그 어떤 공연보다 여성비가 높았던거 같아요 ^^;




PHANTOM

시작은 PHANTOM부터 입니다. 

쇼미더머니의 인기는 일본에서도 많은 영향을 미쳤던 것 같습니다. 한해의 인기가 많더라구요!

다양한 공연 구성과 넓은 음악 스펙트럼으로 즐겁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공연이었습니다.




















SAN E

관객 호응도 최고였던 SAN E의 무대였습니다.

진조크루 J-COP(아쉽게도 사진이 없네요) 의 비트박스와

 DJ JUICE의 스크레치에 맞춘 랩은 정말 인상적이었습니다.

구성, 무대매너도 최고!














Verbal Jint

마지막은 King of Flow의 등장입니다. 

산체스와 같이 진행하면서 부드러운 바이브를 많이 보여준 무대였습니다.

직접 키보드를 세팅했었는데, '좋아보여'의 피아노 멜로디가 나올 때의 관객 반응은 대단했습니다.












BRAND NEW MUSIC

전 멤버의 재등장. 현장의 열기가 전달되었으면 좋겠네요.







힙합 공연으론 좀 드문 구성이긴 했지만, 공연이 끝난 뒤 퇴장시에는 멤버 전원과 하이파이브도 있었습니다. 

하루 2번 공연임에도 불구하고 꽉 찬 공연 구성으로 팬들에겐 좋은 선물이 되지 않았나 생각해요.

최근 한국힙합의 인기가 날로 늘어나는 것이 피부로 느껴질 정도라 굉장히 기쁩니다 :)

이제 곧 겨울이네요, 일본도 많이 추워지고 있습니다만, 힙합의 열기로 따뜻한 겨울 보내시길!

감사합니다.

'DE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HI-LITE RECORDS LIVE IN TOKYO 2015  (0) 2015.09.04
DEON  (2) 2015.09.02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