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5 House of Vans Seoul

etchforte

by etchforte 2015. 9. 22. 21:05

본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더욱 더 화려해지고 알찬 구성으로 '하우스 오브 반스_House of Vans 서울'이 돌아왔다. 2015년 9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펼쳐진 이번 하우스 오브 반스에는 수많은 뮤지션들과 함께 하는 공연 프로그램부터 이 문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참가 프로그램이 함께 했는데,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서 펼쳐진 이번 하우스 오브 반스를 사진으로 만나보실까!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_DDP에서 펼쳐진 이번 하우스 오브 반스에는


국내외의 다양한 아티스트가 함께 하는 무대부터


아트 토이 워크샵, 타투 디자인 워크샵과 같은 부대 행사가 함께 열렸고


반스와 함께 하는 다양한 브랜드의 플리마켓도 함께 열리고 있었다


우리들의 친구 브라운브레스의 키도형은 대낮부터 지쳐있...


첫째 날인 18일 저녁 8시, 힙합 뮤지션들의 열기를 느낄 수 있는 공연장으로!




전설적인 뮤지션인 탈립 콸리_Talib Kweli부터 DJ Conan하이라이트 레코즈_HI-LITE Records팔로알토_Paloalto, 비프리_B-Free, 허클베리피_Huckleberry P, 오케이션_Okasian, 레디_Reddy, DJ 짱가_DJ Djanga, 그리고 자이언티_Zion.T가 함께 했던 '하우스 오브 반스 서울 2015'는 이렇게 뜨겁게 첫 날 밤을 시작하였다.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는 개인적으로 처음 가 봤던 곳이라(뭐하고 살았니...;;) 조금은 당황하기도 했지만 좋은 공연에 함께 해서 오랜만에 멋진 기억을 남기게 된 것 같기도 하고, 개인적으로는 작년에 있었던 하우스 오브 반스 서울(2014/09/21 - [etchforte] - 2014 House of Vans Seoul)에 이어 포토그래퍼로 참가하게 되어 영광이기도 했다.


요즘 들어 힙합의 인기와 함께 본토에서 찾아온 뮤지션들의 내한공연이 이어지고 있다. 다음에도 멋진 뮤지션들과 함께 멋진 무대 만들어주시길!


공연에 대한 리뷰는 내 사진과 함께 곧 힙합엘이에서 감상하실 수 있을 듯! 





*초대해주신 나비컴 관계자 여러분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