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peaking Trumpet Live Clip Series

etchforte/Live Clip Series

by etchforte 2014. 12. 3. 18:38

본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Speaking Trumpet] Live Clip Series


Produced by EtchForte for kick&snap

Shot by EtchForte, 한가위, Libbiegraphy, Bonanza for kick&snap

Interview shot by 한가위 for kick&snap

Title calligraphy by Matilda Lee





지난 주까지 SNS와 몇몇 힙합 커뮤니티를 통해 스피킹트럼펫 라이브 영상이 모두 공개되었습니다.


한가위가 촬영한 영상 앞 인터뷰 부분은 원래 무대 위에서 공개될 영상이었으나 분량 문제로 라이브클립 시리즈와 엮어서 편집이 되었고, 각 트랙에 참여한 멤버들의 가사적인 부분을 솔직하게 들을 수 있어 좋았던 것 같아요. 멀티 라이브 클립은 이제 다들 여러번 촬영 경험이 쌓이다보니 다들 충분하게 잘 찍어 주었고, 무대 위 DJ 부스 쪽에 설치한 고정캠과 제가 무대 위에서(...) 함께 모든 무대에 참여했는데, 같은 후드를 입어서 별로 티가 안 나서 다행... ㅋㅋㅋ 마지막 트랙인 '쏘아올린 작은 공'은 음향 문제로 AR에 부분 라이브 음향을 사용하였습니다.


특히 이번 라이브 클립에는 새로운 캘리그래퍼를 찾아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였는데요. 영국에서 열심히 공부 중인 마틸다 양과 함께 작업하게 되어 즐거웠습니다. 잉크로 작업한 캘리그래피는 새로운 느낌이었기도 했고, 영상과 잘 녹아들어 더 좋았던 것 같네요.


즐겨주신 많은 분들과 함께 해준 킥앤스냅 멤버들, 그리고 스피킹트럼펫 크루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즐겨주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