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Huckleberry P '분신' vol.5

BONANZA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12. 3. 14:57

본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백만년만에 포스팅하는 보난자입니다

지난 11월 28일, 29일 홍대 무브홀에서는 허클베리피의 분신5가 열렸는데요!

킥앤스냅은 29일 공연에 다녀왔습니다.





짱가님이 무대위로 올라오시고!






일요일 공연의 오프닝은 저스디스님!






Veni, Vidi, Bitch, 무의미 등의 무대를 보여주셨어요!







저스디스님은 프리스타일도 잘하세요...왜?( ͡╥ ͜ʖ ͡╥)







저스디스님의 오프닝무대가 끝나고 헉피님 등장!






'그 때'로 분신5가 시작되었습니다. 이어진 랩바다하리와 분신은 멀티영상으로 확인가능합니다 'ㅅ'!







이어서 레디님이 무대위로 올라오시고, 그냥해와 1985무대를 보여주셨어요!














레디님 실루엣 넘나 멋있고요....













이어서 ADV! 프리스타일을 시작으로 360도 리믹스, SRS2015까지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올티님






서출구님





JJK님







투샷..좋아요...좋구요...좋습니다...8ㅅ8





오랜만에 뵙는 루피님!












캥거루 시작과 동시에 무대위로 등장하신 제리케이님!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계범주님도 무대위로 힘차게 등장!














그리고 박수진님 영상과 함께 단발머리 무대도 볼 수 있었구요!






넋!!!!!!!!!!!!!!!!!!업샨님!!!!!!!!!!!!!!!!!!!!!!!!!!!!!!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

진짜진짜오랜만이라 너무 반가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넋업샨님과 함께 클로버 무대도 볼 수 있었습니다!!!!!!!!!!!!!!!










자꾸 포스팅에서 우는거같은데ㅠㅠㅠㅠㅠ

수다님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진짜 게스트분들 나오실때마다 반가워서 끕끕거렸어요ㅠㅠㅠㅠㅠㅠ







수다님과 함께한 I'm sorry 무대!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쏘리쏘리쏘리쏘리














이보님의 Today&Tomorrow 무대!






불을 켜 무대도 너무 예쁘고 좋았어요ㅠㅠ... 다음번엔 꼭 무대앞에서 볼 수 있길!





그리고 팔로알토님!





서울, Do it like us무대를 보여주셨어요!









이어서 G2님과 함께한 거북선 리믹스와 good times무대!








다음으론 분위기를 좀 전환시켜서 My piano와 Love is pain!

관객분들도 다같이 한 목소리로 따라부르고 분위기 너무 좋았어요ㅠㅠ














김사랑님!!!!

멀미, 쓰다 무대를 함께해주셨습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곡들이라 행복했습니다ㅠㅠ












그리고 굿나잇!!!! 굿!!!!나잇!!!!!!!!

마치 오케스트라 지휘자같은 허클베리피님.

여성관객들의 떼창, 남성관객분들의 떼창, 그리고 헉피님의 표정이 너무 행복해보여서 좋아하는 영상이에요!







어머님 인터뷰 영상 다음으로 이어진 나이팅게일 필름 무대.










이어서 정말 좋아하는 '누구를 위하여 종은 울리나'

헉피님이 말씀하시길 다섯손가락에 꼽히는 라이브였다고해요!

가위언니, 리비의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그리고 잊지마 타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엄청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위기를 이어서 넉살님, 딥플로우님과 함께하는 작두!!








그리고 이어진 무대 '무언가'와 이그니토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언가 정말 좋구요ㅠㅠㅠㅠㅠ 이그니토님 정말 좋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어서 이번 신곡 'Everest'도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곧 멀티영상으로 올라올 예정입니다 :D









신곡 다음으로 Man In Black, The Kid, 허클베리핀의 모험, 랩바다하리, GoLD 등의 무대를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야생늑대같아요..........멋있고...멋있구요...












김박첼라님!!!











무대가 끝이 나질 않고(ㅋㅋㅋㅋㅋ) 언젠가 잠실에서 열릴 분신N을 얘기하며 여러 아티스트들 영상을 함께 봤는데요ㅋㅋㅋㅋㅋ

아니 분신관객분들은 못따라부르는 노래가 뭔지... 무슨 노래를 부르던 헉피님이 한 소절 부르고나면

다음 소절 자동 떼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면서 너무 신기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관객과 하나가 되기도 하고!






정말 대단하다고 느낀게 보통 공연 끝나고나면 '앵콜'을 외치잖아요?

근데 분신관객들은ㅋㅋㅋㅋㅋ그냥 랩바다하리 무한 반복 떼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쉬지도 않고 부르시는데 정말 멋있었어요! 역시!








앵콜을 끝으로 분신5가 막을 내렸습니다!

단독공연인데 3시간 반이라니... 끝나고 시계보는데 제가 잘못 본 줄 알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

분신5이후 킥앤스냅 단체카톡방에는 망신창이가 되버린 몸, 저질 체력을 한탄하는 카톡이 끊이질 않았는데 관객분들은 괜찮으신지요...8ㅅ8

정말 봐도봐도 짜릿한(ㅋㅋㅋ)공연 분신! 

이번에 함께하지 못하신분들은 분신6에서 만나뵙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BONANZA' 카테고리의 다른 글

kick&snap 2nd Anniversary Logo Hoodie  (0) 2016.02.25
WITH U vol.4  (0) 2016.02.02
8DRO "CALL ME DRO" MV Behind The Scenes  (0) 2015.09.23
루게릭 희망콘서트 7 - 'SWAG' 힙합콘서트  (0) 2015.08.23
YOU KNOW MY STEEZ Vol.1  (0) 2015.08.15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