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HIPHOPPLAYA FESTIVAL 2016] illinit, Crush, VMC

BONANZA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4. 13. 13:00

본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보난자입니다!

지난 9일 난지에서 열린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에 킥앤스냅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저는 이번에 일리닛, 크러쉬, VMC 촬영을 맡았는데요! 순서대로 보실까용?!






일리닛님.













옵티컬 아이즈 XL님.

Half-duplex를 함께 불러주셨어요!








페임제이님.















'어디야'를 함께 불러주신 저스디스님.


























딘님....!


















딘님의 무대가 끝나고 힘차게 크러쉬님 등장!















크러쉬님 무대 오랜만에 봐서 속으로 반가웠습니당ㅋㅋㅋㅋ















최근 '나 혼자 산다' 방송에서 노출한거 잊어달라고 자꾸 말씀하셔서

더 기억에 남은 것 같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딘 등장!







함께 what2do 무대를 보여주셨습니다!















열정적인 관객분들!
















이어서 던밀스님.










그리고 넉살님.








황치와 넉치!




















오디님.

수염 멋있어요!!











딥플로우님.











우탄님!














































여기! 저기! 들리! 는내! 이름! 던~밀스!






황치와 넉치 (۶•̀ᴗ•́)۶









악당들이 나타났다 훠!!!!!!!!!!!!!!!!!!

악당출현!!!!!!!!!!!!!!!!!!!!!!!


악당님들 옷 맞춰 입으신거 넘나,,, 좋아요,,,!








이어서 헉피님이 등장하고 마지막 곡으로 작두!!!!!!!!!!!!!!!!!!!!!!

작!!!!!!!!!!!!!!!!!!!!!!!!!!!!!두!!!!!!!!!!!!!!!!!!!!!!!!!!!!!!














마지막 무대를 장식한 에픽하이!

마지막에 잠깐 찍었습니다!






타블로님.






미쓰라진님.












투컷님.






오랜시간 함께하신 관객분들 지칠법도한데 진짜 신나고 즐겁게 마지막까지 노시더라구요!

에픽하이도 관객분들도 에너지가 엄청났습니다!









그리고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의 대미를 장식한 불꽃놀이!

형형색색의 불꽃이 난지하늘공원의 밤하늘을 수놓는데 괜히 울컥 8ㅅ8 정말 멋있었어요!










촬영 타임일 때는 프레임 안에 뮤지션을 담을 수 있어서,

쉬는 타임일 때는 멤버, 지인들과 함께 음악을 즐길 수 있어서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이번에 함께 하지 못하셨던 분들께 현장의 분위기가 조금이라도 전해졌길 바라면서 마치겠습니다.

다음 힙플페도 기대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