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luphant 콘서트 투어 [Flow-er] 서울

BONANZA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5. 29. 20:00

본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루펀트 콘서트 투어 Flow-er 대구, 부산에 이어 마지막 서울!

서울 공연은 지난 21 홍대 상상마당에서 열렸습니다!


며칠 전부터 두근두근 설레서 일상생활불가..(?)였는데요!

사실 일주일이 지난 지금도 헤어나오질 못하고 있습니다ㅠㅠ

그만큼 어마어마했던 공연 사진으로 보러 갑시당 =3








Flow-er







항상 함께해주시는 DJ쥬스님!






첫 무대는 크루셜스타!

Paris로 달달하게 고막을 녹이며 공연 시작...!












대일밴드로 반항아 간지(ㅋㅋㅋㅋ)



















다음으로는 Can't Take My Eyes Off You와 Flat Shoes를 들을 수 있었는데요!

러비,,, 왜 안 왔어요,,,?

(ㅠㅠ)












다음으로 MC그리!

이번 곡들 너무 잘 듣고 있는데 

게스트에 MC그리가 뙇!!! 있는걸 보고 속으로 훠우! 소리를 질렀습니다ㅋㅋㅋㅋㅋ














얼마전 발표한 777과 열아홉!을 라이브로 들을 수 있었는데요!

훠우,,, 넘나 좋은,,,,,

무대에서 그리 더 자주 보고 싶은,,,,,

그리 곡 더 듣고 싶은,,,,







제이문도 무대에 함께 해주셨습니다!















차트 씹어먹은 그리의 1위 퍼포먼스





호우!!!












마 팀~ 영~앤 프레쉬 트리플 세븐 붸붸~

앞으로도 화이팅 하시길!












그리고

둑두구두굳구두굳구두구두굳구두구둑두구두구

오늘의 주인공 이!루!펀!트!

우주소년단 음악과 함께 무대 위로 등장!









이렇게 아빠미소를 지으며 관객들 바라보시는데 큽,,,,,,8ㅅ8








우주 소년단에 이어 Hello My Dear, Be There도 들을 수 있었습니다!










\( ^O^)( ^0^)/

































이 날 '짧은 손가락' 무대는 특별하게 라임어택이 함께했는데요!

조만간 공개 될 멀티영상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D










People&Places, 미스터 심드렁, 은하수를 여행하는 히치하이커 무대가 이어진 후









다 쒀리 질뤄어어어~!~!~!~!~!









'은하수를 여행하는 히치하이커' 시작과 함께 김필님이 따란!










(한 김필님 팬의 요청으로 김필님 사진을 추리지 않고 업로드합니다... 양이 많습니다...)








'Crater'에 이어서 김필님과 함께하는 '화분' 라이브를 들을 수 있었어요!

크으으으.... 곡 나왔을때 훌쩍이며 들었던 감동이 그대로8ㅅ8










의상 너무 예쁩니다!!!!!!!!!!!!!!!!!!!!!!!!!!!!!!!!

조명도 푸른색이라 청량보스들...!!!!
















멋짐+멋짐=ㅇ<-<







































민호오빠가 필님 콘서트때 랩 하셨던거 언급하시면서

랩 보여달라니까 안들린다구 모른척 하시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뇨아뇨안요ㅏㄴ아뇨 X30






아니요아니요아니요몰라요모릅니다안해요 X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필님과 함께한 무대가 끝이 나고 이어진 무대!

'달로 와요'와 '심심할 때만'을 들을 수 있었어요!








저는 민호오빠 웃는모습 악개입니다!









이루펀트 1부 무대가 끝이 나고 등장한 버벌진트!


빛을 쏟는 스카~~이아~이아~이아~이아이아~이가 들려서 잠시 당황했는데

짧은 시간 안에 많은 곡들을 들려주고 싶으셨다며 여러 곡을 메들리로 들려주셨어요!













화영님도 함께해주셨어요!









이날따라 굉장히 청초..청순....하셨음...



















다음은 피타입님!












개인적으로는 광화문 무대가 제일 기억에 남아요!

이 날 셋리스트중 가장 좋아하는 곡이기도 했지만

뒤에 나오는 광화문 뮤비와 라이브의 조화는 크으으..... 행복했습니다!





















이어진 이루펀트 2부!


2부 첫 곡은 MOTM이었는데요!

암전된 무대에 핀 조명이 하나 둘 켜지면서 한명씩 등장하는데

크으으......

크으으으으으...(전현무짤)

MOTM도 조만간 멀티영상으로 공개됩니다!!!



그리고 이분들,,, 익숙한 조합이지 않나요,,,,RRR.....!

겟배커즈+노이즈맙 정말 오랜만이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간만에 I'm Sorry무대 보는데 흥나서 정말...ㅠㅠㅠㅠ







허클베리피님!






수다쟁이님!







라임어택님!















go 키비! go 키비!

멋진 댄스 보여주셨던 멋진 키비오빠,,,,,







더 멋있어 지셨던 헉피님!!!








오랜만에 노이즈맙의 맘마미아 무대도 볼 수 있었어요!

구린내 나는 새끼 뻐큐머겅 니네~
















게스트 분들이 다 내려가시고!






케익과 함께 '귀 빠진 날' 무대!











후~~~~~~

이루펀트 10주년 축하드립니다!!!!!

(박수!!!! 함성!!!)









그리고 이어진 별사탕 무대

사랑해! 사랑해!











어김없이 찾아온 별사탕 타임(?)

살아 계시나요....?ㅠㅠ







.....!!!!!(둑흔)







이어서 Bye Bye Bike, 분실물, 등대 무대도 볼 수 있었어요!









이 날 Fly Me To The Moon은 GMix버전으로 들을 수 있었는데요!

분위기가 정말,,크으,,, 분위기 깡패!













무대가 끝이나는 듯....하다가!

앵콜로 ISM과 코끼리 공장의 해피엔드까지 들려주셨어요!






















4월 말 부터 대구, 부산 그리고 서울까지 함께했던 이루펀트 콘서트투어 Flow-er!

한 달 동안 지난 공연의 여운으로, 다가오는 공연에 대한 설레임으로 정말 행복했습니다!


정말 올 해 안에 콘서트 또 해주실거죠?ㅠㅠ기다리겠습니다ㅠㅠ




이루펀트 10년, 20년, 30년 쭈우우욱 함께 해요

싸랑해욧!!!!!!!!!!!!!!!!!!!!!!!!!!!

 





Eluphant 콘서트 투어 [Flow-er] 

Photos


-대구-

[한가위]

[Libbiegraphy]


-부산-

[BONANZA]

[soo.pia]


-서울-

[Libbiegraphy]

[한가위]

[soo.pia]

[BONANZA]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