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luphant 콘서트 투어 [Flow-er] 부산

BONANZA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5. 12. 21:51

본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보난자입니다!

지난 8일 부산 오즈홀에서 열린 이루펀트 콘서트에 다녀왔습니다


첫 번째 지역인 대구 공연이 으마으마~하게 재밌었다는 소식을 접하고 밤잠을 이루지 못하고 설렜었는데요!

지역별로 게스트를 다르게 선정, 셋리스트를 다르게 구성해서 더욱 특별한 이번 투어!

설렜던만큼 재밌었던 부산 콘서트 구경하러 가볼까용?








첫 번째 순서는 구프현크 (구 프리즈몰릭 현 크림빌라)!

부산하면 크림빌라, 크림빌라하면 부산!









콰이모님!






익스에이러님!





반블랭크님!










로벤님!






















면도날 flow를 시작으로 Cream Funk, Dead Wrong, Burn까지 멋진 무대를 보여주셨습니다!









 

<Burn 라이브 영상>

 


 






짜라라란 ELUP!


이루펀트 첫 앨범인 'Eluphant Bakery'의 Ladies and Gentleman을 인트로로 공연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루펀트!!!!!!!!!!!!!!!갸아앙아아아아아ㅏㅇㄱ!!!!!!!!!!!!!!!!









키비님!







마이노스님!









무대가 낮고 돌출형이라 관객들과의 호흡이 더 좋았던 것 같아요!










Fly me to the moon부터 people&places remix, 크레이터, 꽃, 심심할때만 등의 무대를 볼 수 있었는데요!

역시 믿고 보는 이루펀트...... 부산에서도 무대를 씹어드셔씁니다......

크으으............

(이루펀트 라이브 영상은 포스팅 마지막에 첨부했습니다 :D)




















키비오빠를 바라보는 그윽한 눈빛...☆
















다음은 두 번째 게스트 칸토!

안양 출신이지만 부산에 뒤지지 않을 만큼 거친 동네라서 섭외 됐다는 칸토ㅋㅋㅋㅋ


칸토는 이번 공연을 위해서 미공개곡도 준비했다는데요!

랩디자이너+카엔티오+됐다그래, 변해가+그린라이트+말만해 총 여섯 곡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칸토, 뒤풀이 왜 안왔어요?


(농담임ㅠㅠ)








 

 

 

<변해가+그린라이트+말만해 라이브 영상>

 

 


 



마지막 게스트 한해!



널 향한~ 설레임을~

'힙합의 민족'에서 최병주, 키디비와 함께했던 '오늘부터 우리는' 무대도 볼 수 있었습니다!













핸드폰 말고 한해 찍은거 맞음ㅠ_ㅠ














구름, 내가이래, Feel it up 그리고 오버액션으로 공연장을 뜨겁게 달궈주셨습니다!










 


 


<오늘부터 우리는 라이브 영상>
 



 

<오버액션 라이브 영상>

 


 

 

 

그리고 다시 등장한 이!루!펀!트!








신나는 Hello my dear을 시작으로 2부의 문을 연 이루펀트는

Bye Bye Bike, 오랜만에 Mr.심드렁, 짧은손가락 무대도 보여줬는데요!


















갑자기 무대 위로 모든 게스트들이... 웅성웅성





귀 빠진 날과 함께 따란! 케익~!






자꾸 불이 꺼져서 결국 불 없는 상태로!







다음 날 생일이셨던 쥬스님!

늦었지만 다시 한 번 생일축하드립니당!!!







그리고 이루펀트 10주년!

짝짝짝!!!!!







그리고 무대 위로 등장한 한 커플!

결혼을 앞둔 이 MINOS님과 여자친구분을 위한 별사탕 무대가 이어졌습니당

결혼 축하드려요!






이어서 분실물, 등대와 함께 콘서트가 끝이 났습니다ㅠㅠ







가 아니고 앵콜무대로 코끼리 공장의 해피엔드!







한해의 파워보컬(Feat. 민호오빠 덩실덩실)








민호오빠 한해님 넘나 귀여워하시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워보컬2 콰이모님!















 

 

 

<이루펀트 라이브 영상>

 

 

 

 

 

 

 

 


너무너무 행복했던 이루펀트 콘서트 투어 부산!



저는 인간을 그만두고, 마지막 지역인 서울에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





Eluphant 콘서트 투어 [Flow-er] 

Photos


-대구-

[한가위]

[Libbiegraphy]


-부산-

[BONANZA]

[soo.pia]


-서울-

[Libbiegraphy]

[한가위]

[soo.pia]

[BONANZA]



관련글 더보기